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조용병 신한금융 회장, "혁신성장기업 지원 지속 추진" 외 3건

최보윤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인사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조용병 신한금융 회장, "혁신성장기업 지원 지속 추진"

신한금융그룹은 혁신기업 지원을 위해 2022년까지 2000억원을 출자해 1조원 규모의 벤처펀드를 조성한다고 밝혔습니다.

조용병 신한금융 회장은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안건준 벤처기업협회장과 업무협약식을 갖고 "신한금융은 그룹의 역량을 결집해 혁신성장기업을 발굴, 육성하기 위한 '혁신성장프로젝트'를 지속 추진해 나갈 뿐 아니라 상생과 공존을 위한 금융회사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도 앞장서겠다"고 강조했습니다.

2. 홍재은 농협생명 대표, "영농철 농가 도우며 보람 느껴"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와 임직원 50여명은 지난 22일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에 위치한 한 포도농가를 찾아 부족한 일손을 보태고 풍성한 수확을 기원했습니다.

홍 대표이사는 "영농철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는데 휴일이나 더운 날씨는 중요하지 않다"며 " 농가를 도우며 농업인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농협인으로서 보람을 느낄 수 있어 마을 주민께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3. 시예저치앙 ABL생명 사장, 설계사 200여명과 현장 소통

ABL생명은 시예저치앙 사장은 지난 21일 여의도 본사에서 서울권 설계사 200여명과 만나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시예저치앙 사장은 "지난해 우수한 영업실적과 함께 업계 최고 수준의 유지율, 정착률을 기록했고, 90%가 넘는 전자청약률 등 디지털 부문에서도 업계 최고 수준을 달성했다"며 설계사들의 노고를 치하했습니다.

(행사)4. 정진문 SBI저축은행 대표, "차별화된 모바일뱅킹 만들 것"

SBI저축은행은 인터넷전문은행 수준의 모바일 플랫폼 '사이다뱅크'를 출범하고 대고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정진문 SBI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모바일 하나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다양한 핀테크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모바일뱅킹으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