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서 K-푸드로 외국인 관광객 공략한다

김혜수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21일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탑승동 일부 매장을 식품 매장으로 새롭게 개편하면서 K-뷰티에 이어 K-푸드로 외국인 관광객 공략에 본격 나선다.

이번 개편을 통해 오픈하는 식품 매장(70번)에서 관광객들은 출국 전 대기 시간동안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고, 지인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들도 만나 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해 1~5월 국적별 인기 식품 분석을 통해 얻은 결과를 매장 개편에 적극 반영했으며 동남아시아에서 인기 몰이중인 가정간편식(HMR) 및 포장식품군 제품은 물론, 중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구매품인 허니버터아몬드 상품 또한 입점 시켰다.

또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점에 ‘대박라면’과 다양한 고추장 브랜드를 선보여 동남아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말레이시아 현지 방문을 통해서만 맛볼 수 있었던 ‘대박라면’을 국내에서도 구매할 수 있어 동남아 관광객뿐만 아니라 내국인 관광객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도 신세계면세점은 동남아 관광객들이 좋아하는 대표 K-푸드인 삼계탕, 김치찌개 등 가정간편식도 판매하며 한국의 맛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식품관이 있는 제1여객터미널 탑승동 출국 예정자에게는 추가 혜택도 마련한다.

7월 11일까지 명동점, 강남점에서 BC카드, NH농협카드 그리고 SSGPAY로 결제 시 선불카드를 제공하는데,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탑승동 출국 예정자에게는 선불카드 1만원 권을 추가 지급한다.

김혜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