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여주사랑카드, 연말까지 9%인센티브 제공

우대가맹점 모집 통한 할인혜택 제공
신효재 기자

(사진=여주시)

여주시는 24일 제3회 여주시 지역화폐운영협의회를 개최, 여주사랑카드 추가 인센티브(9%)를 연말까지 연장 지급하기로 결정했다고 25일 밝혔다.

당초 여주시는 발행 초인 4월, 5~6월 도자기 축제 및 참외축제, 9월 추석연휴, 및 12월연말에 한해 상시 지급하는 6% 인센티브보다 3%p 가산된 9% 인센티브를 월 3만 6000원(40만원 충전금액의 9%) 한도로 지급하기로 했다. 그러나 이번 결정으로 연말까지 더 많은 시민이 9% 추가인센티브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추가 인센티브 지급과 더불어 여주시는 사용자에게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여주사랑카드 우대가맹점’을 본격 모집하기 시작했다.

여주사랑카드 우대가맹점이란 가맹점(사업주)이 여주사랑카드 사용자에게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지역경제 상생 서비스다. 매장 내 여주사랑카드로 결제 시 별도의 단말기 조작 없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시에서 제공하는 6~9%인센티브와 더불어 가맹점이 제공하는 3~10% 할인 혜택이 결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시는 기대하고 있다. 경기지역화폐 앱, 시청 홈페이지, 전단지 등을 통해 상호‧위치‧연락처‧할인규모 등이 노출돼 신규 고객 창출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여주시는 현재 50곳의 여주사랑카드 우대가맹점을 확보한 상태로, 각 가맹점은 3~10% 규모의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여주사랑카드 우대가맹점 가맹과 관련된 문의는 여주시청 지역경제과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여주사랑카드'에서 가능하며, 경기지역화폐 앱 내 여주시 지역 홈 또는 여주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