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로우] F&F, 성장세 여전…2분기 전 브랜드 호실적 전망-KB증권

허윤영 기자


KB증권은 2분기 F&F가 전 브랜드에서 호실적이 예상된다고 진단했다. 성장세와 함께 실적도 뒷받침 되고 있어 매수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가 11만원을 유지했다.

하누리 KB증권 연구원은 26일 “2분기 F&F의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9.5% 증가한 1,765억원, 영업이익은 8.7% 늘어난 210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전 브랜드가 호실적을 기록할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MLB의 매출액이 24.3% 늘어난 1,258억원으로 예상하며 신기록을 경신할 것이라고 내다봤고, MLB Kids도 스포츠웨어 강세로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했다.

Discovery 예상 매출액은 6% 증가한 462억원으로 제시했다. 의류와 신발, 잡화 등 모든 카테고리 제품 판매가 견조할 것이란 분석이다.

하 연구원은 “자체브랜드인 Stretch Angels는 파니니백에 대한 시장 반응이 뜨거워 매출액 31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다만 Duvetica는 비수기로 인해 판매량이 많지는 않았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 연구원은 “F&F는 카테고리 추가에 따른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각화와 해외사업 확장을 통한 저변확대가 기대된다”며 “풍부한 성장 스토리에 든든한 실적이 뒷받침하고 있는 지금 매수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분석했다.



허윤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