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하버시티' 잔여가구 인터넷 접수

26일까지 온라인 신청 27일 추첨·발표
문정우 기자

두산위브더제니스 하버시티 견본주택.

두산건설은 부산 북항 재개발 수혜단지로 꼽히는 '두산위브더제니스 하버시티' 아파트 잔여 가구 접수를 26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잔여 가구는 두산위브더제니스 하버시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1인당 1개 타입만 신청할 수 있다. 추첨과 발표는 27일 진행되고 29일에는 당첨자를 대상으로 동호수 지정 계약을 한다.

청약 통장이 필요 없고 주택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국내 거주하는 만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당초 지난 15일 견본주택 현장에서 접수 예정이었던 부적격자 등 미계약분 물량 선착순 모집은 예상을 뛰어넘는 인파가 몰리자 진행 방식을 변경한 것이다.

두산건설 분양 관계자는 "서버를 강화하는 조치를 취했지만 워낙 많은 신청자가 접속할 것으로 예상돼 사람들이 집중될 수 있는 시간과 종료시간에 임박해 접수를 하는 것은 피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두산위브더제니스 하버시티는 지하 5층~지상 49층, 아파트 7개동, 2,040가구(전용면적 59~84㎡), 오피스텔 1개 동 345실(전용면적 29~68㎡) 총 2,385가구로 조성된다. 부산지하철 1호선 좌천역 역세권에 들어선다.



문정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