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백종원의 골목식당 원주 칼국수 사장님 사연에 백종원 눈물 ‘350만원 비밀 견적 솔루션’

백승기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원주 칼국수 사장님 사연에 백종원이 눈시울을 붉혔다.

26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원주 미로예술시장 칼국수집의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백종원은 칼국숫집에 방문했다. 백종원이 자녀에 대해 묻자 칼국수집 주인은 “2남 1녀인데 장남이 저 싫다고 갔다. 5년 됐다”고 말했다.

백종원은 둘째 아들에 대해 물었고, 칼국숫집 사장은 “둘째는 전재산을 투자해서 시장에 떡집을 차렸는데 3개월 만에 화재가 나서 모두 잃었다”고 말했다.

백종원은 “그런 사정이 있었구나”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후 백종원은 칼국숫집 사장님과 함께 가게 인테리어에 대해 의논을 나눴다. 칼국숫집 사장님이 지금 장사하는 자리에서 정착을 하려 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칼국숫집 사장님은 350만원이라는 예산뿐이었다. 이에 백종원은 “350으로는 말도 안되는 일이다”라며 “사장님께는 비밀로 하고 전체 공사를 350만원에 맞춰서 한 걸로 하자”고 제안했다.

백종원은 ‘바닥 방수 공사, 전체 환풍구, 수도관 연장공사, 통유리 양쪽에 시공’ 등을 요청했다.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