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전자랜드, 7월 한 달간 '에어컨 대축제' 진행…"에어컨, 할인 제대로 받고 사세요"

에어컨 구입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캐시백 혜택 제공
TV, 냉장고,세탁기 등 다품목 구매고객에게 최대 20만원 캐시백 제공
에어컨 청소할 수 있는 '전자랜드 클린킹' 7월 한 달간 최대 20% 할인
강은혜 기자



전자랜드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7월 한 달 동안 '에어컨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냉방가전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전자랜드는 7월 한 달간 전자랜드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하나카드로 300만원 이상의 에어컨을 24개월 무이자로 결제 시 10만원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밖에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의 일부 프리미엄 제품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전자랜드 스페셜 롯데카드로 장기할부로 결제시 최고 10만원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는 다품목 구매 고객을 위한 행사도 준비했다.

TV, 양문형냉장고, 드럼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김치냉장고 중 3개 품목 이상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1천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20만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TV, 냉장고,세탁기 제품을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일부 프리미엄 제품으로 구입 시 구입품목 수에 따라 최대 2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삼성, 신한, KB국민, 롯데, 하나, NH농협카드 결제 고객에게만 적용된다.

이밖에도 전자랜드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앞서 에어컨을 청소할 수 있는 홈케어 서비스 '전자랜드 클린킹'을 7월 한 달간 최대 20%까지 할인해 진행한다.

'전자랜드 클린킹'은 지난 2016년 1월 론칭한 서비스로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의 세척과 살균작업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고온스팀살균으로 각종 세균을 제거하고, 항균제를 도포해 세균 증식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청소과정은 △청소 전 정상 작동 테스트, △필터 및 커버 분리, △내부 고압 세척, △커버 세척, △향균 탈취 작업, △결합 및 외부 마무리, △청소 후 정상 작동 테스트의 순서로 진행된다.

소요시간은 스탠드형 1시간 30분~2시간, 벽걸이형 1시간~1시간 30분, 시스템형 2시간~2시간 30분이다.

해당 서비스는 가정용, 업소용 등 다양한 종류의 에어컨을 대상으로 하며 전자랜드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 전화로 에어컨 청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또 11번가, 옥션, G마켓, 인터파크, 티몬, 위메프에서도 해당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 전자랜드 클린킹 서비스는 도서산간을 제외한 국내 대부분의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다.

강은혜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