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 '체사레 보르자' 업데이트

창세기전 시리즈 사상 최고 악역 캐릭터...'종교 재판' 등 강력한 스킬 보유
서정근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 신규 캐릭터 '체사레 보르자'를 추가했다.

'서풍의 광시곡'을 포함해 '창세기전' 전 시리즈 사상 최고의 악역으로 손꼽히는 '체사레 보르자'는 '파괴신의 힘'을 이용해 안타리아 전 대륙을 지배하려는 검은 야욕을 품은 캐릭터로 '피에 물든 추기경'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체사레 보르자' 캐릭터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먼저, '종교 재판' 스킬을 사용하면 적의 체력을 급격하게 고갈시키는 '낙인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다. 상대방의 체력 회복 효과를 무용지물로 만드는 '회복 반전' 등 기존 영웅과 다른 스킬 효과가 특징이다.


이와 함께, 유적 쟁탈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길드 콘텐츠 ‘폭풍도 쟁탈전’을 사전 오픈, 4곳의 거점 유적지 외 신규 유적지 ‘폭풍도’를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높인다. 각 길드는 거점 점령 후 최종 미션으로 ‘폭풍도’ 길드전을 진행하고 우승한 길드는 해당 서버에서 발생하는 자원 보상을 일정 부분 '세금'으로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소환 및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 ‘체사레 보르자’를 획득하고 특정 레벨까지 일정 조건을 달성할 때마다 성장에 필요한 장비 및 보상을 제공한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과 신규 캐릭터 ‘체사레 보르자’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정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