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H.O.T 완전체 콘서트, 7분 만에 전석 매진

이솔선 이슈팀



오는 9월 예정된 그룹 H.O.T의 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H.O.T 콘서트 측은 오늘(2일) 낮 12시에 <2019 High-five Of Teenagers> 콘서트 티켓을 판매했다. 그리고 7분 만에 매진됐다.

지난해에 이은 2번째 콘서트임에도 불구하고 티켓 오픈 시간이 다가오자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예매 페이지 오픈 직후에는 순식간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1세대 아이돌의 저력을 과시했다.

2019 High-five Of Teenagers 콘서트는 티켓 오픈 공지 이후 ‘전국민 티켓팅’이라는 말이 돌 정도로 ‘피켓팅’이 예상된 가운데 콘서트 티켓을 단독 판매하는 옥션티켓에서는 15만명 동시접속했다. 평균 대기인원 5만명을 넘기는 등 1년 전 피켓팅을 다시 한 번 재현됐다.

작년 잠실 주경기장 2회 공연에 비해 전체 좌석수가 줄어들면서 티켓팅에 실패한 팬들이 추가 공연 및 추가 티켓 오픈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 팬들도 티켓을 구하기 위해 공식 SNS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1996년 데뷔한 High-five Of Teenagers는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의 총 5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2018년 10월, 17년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올라 그간의 공백이 무색할만한 기량과 무대매너로 10만명의 팬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보인바 있다.

(사진 : ㈜솔트이노베이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