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조용병 신한금융 회장, 베트남서 청년 멘토링

석지헌 기자

[사진]조용병 신한희망재단 이사장이 3일 베트남 하노이 인문사회과학대학교에서 특강 후 해외 취업을 준비하는 연수생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조용병 신한금융지주 회장 겸 신한희망재단 이사장이 베트남에서 청년 멘토링에 나섰다.

신한희망재단은 3일 조용병 회장이 베트남 하노이 인문사회과학대학교에서 '도전하는 청년에게 미래가 있다'는 주제로 '멘토링 In Vietnam' 특강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한금융그룹 전체가 함께 추진하고 있는 '희망사회 프로젝트' 사업 중 '청년 해외취업 지원사업(Global Young Challenger, 이하 GYC)'의 일환으로, 해외취업을 준비하는 GYC 연수생을 포함 100여명의 청년이 대상이다.

조 이사장은 이날 강연에서 "기회의 땅에서 꿈(Dream)을 크게 꾸고 포기하지 않으며, 명확한 방향(Navigation)으로 꾸준히 정진하고 기회의 순간 민첩한 행동(Agile)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청년 해외취업 지원사업은 해외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을 선발해 국내외 연수를 통해 이들의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해외 취업 매칭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석지헌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