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창범, BJ서윤과 사과 방송 “BJ열매 다른 남자와 바람, 입에 담지 못할 사진과 영상을…” 주장

백승기 기자



아이돌 그룹 버뮤다의 우창범이 BJ서윤과 함께 사과 방송을 하며 BJ열매의 주장에 대해 반박했다.

3일 우창범은 BJ서윤의 개인방송을 통해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날 우창범은 BJ열매가 주장한 자신과 BJ서윤이 바람을 피웠다는 것에 대해 “BJ 열매와 2016년부터 2018년까지 만났다”라며 서윤과 주고받은 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하며 바람이 아니라고 밝혔다.

우창범은 BJ열매의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다는 의혹에 대해선 “영상을 서로 공유한 것은 제게도 잘못이 있기 때문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사과한 뒤 “다만 저는 영상 캡처본을 유포하거나 타인에게 공유 및 협박하는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우창범은 BJ열매와 2018년 6월 헤어졌으며, 그 이유가 BJ열매의 바람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우창범은 “2017년 상반기 쯤에 일본에서 콘서트 일정이 있어 해외에 나가 있는 동안 BJ 열매가 모 BJ 분께 같은 아파트를 소개해주고 그 남자분께서 이사를 온 뒤 내가 해외로 나갈 때 마다 바람을 피우고 합방(합동방송)을 하고 방송 외 시간에 집에 같이 있었고 심지어는 서로 입에 담지 못할 사진과 영상을 주고 받았다"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우창범은 “제가 그 모든 사실을 알게 되자 BJ 열매는 '다시는 그러지 않겠다. 그 남자분과의 관계를 정리하겠다'고 해서 그 말을 믿고 연애를 이어갔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BJ 열매가 어떠한 일로 인해 방송할 수 없게 되자 '술집에 출근하겠다. 생활비를 지원해줄 것 아니면 이해하라'라는 식으로 말했다. 그 시기쯤에 저도 크진 않지만 제집이 따로 있었는데 집에도 못 돌아가게 하고 자신을 케어해 주길 원해서 제집을 빼고 BJ 열매와 함께 지냈다"라고 밝혔다.

우창범은 "BJ열매에게 집을 뺀 사실을 말하자 '왜 멀쩡한 너의 집을 빼고 여기 있냐'는 식으로 말하며 술에 취해서 우리 부모님에게도 전화를 해서 부모님께 '거지시냐. 왜 아들 집 뺀다는데 아무 말 하지 않았냐'고 폭언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 시점부터 나는 지쳐왔다. 저는 더 이상은 용서할 수 없어 헤어지자고 했다"라며 "그 이후 BJ 열매는 새벽만 되면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전화, 문자를 했다. 전화는 받지 않아 모르겠으나 문자 내용은 '보고 싶다. 우리 안돼? 네가 내가 그리워질 때쯤엔 내가 없을 거야. 1년 동안 기다릴게' 등의 협박 아닌 협박과 집착의 문자를 보냈다"라며 BJ 열매에게 받은 문자 내용도 공개했다.

우창범은 이와 함께 "너무 무서웠고 겁이 나서 BJ 열매의 연락처와 SNS를 차단했다. 그런데도 BJ 열매가 제 지인들에게까지도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른다'라고 협박하더니 결국 커뮤니티 사이트에 글을 올리게 된 것"이라며 "우연의 일치인 지는 모르겠지만 BJ 열매가 그 글을 올린 날짜와 헤어진 지 1년이 되는 날이 거의 겹친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우창범은 "저는 사실만을 이야기했음을 맹세하고 다시 한번 물의를 일으킨 점 죄송하다.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팬분들, 그리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죄송하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한편 BJ열매는 우창범이 자신의 성관계 영상을 정준영 카톡방에 유포하려 했다고 주장했다. 또 BJ열매는 이날 오후 10시 아프리카TV를 통해 폭로 방송을 예고했다.

(사진:아프리카TV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