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시언, 일본 여행 사진 올렸다가 여론 뭇매

이솔선 이슈팀



배우 이시언이 일본 여행 사진을 SNS에 공개했다가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이시언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가 논란이 확산되자 해당 게시글을 삭제했다.

당시 이시언이 올렸던 사진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송진우와 그의 아내 미나미 부부를 만난 이시언의 모습이 담겼다. 또 형광색 모자를 쓴 셀카도 공개했다.

하지만 한일감정이 좋지 않을 때에 사진을 게재했다는 이유로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았다. 앞서 한국 대법원이 일제강점기 강제 징용 피해자들에 대한 손해배상을 명령하는 판결을 내린 것에 대한 보복 조치로, 일본 정부가 한국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패널 제조 공정의 핵심 소재 3종류의 수출을 규제 조치를 취한 바 있다.

이어 반일 감정과 함께 일본 불매 운동이 확산되는 등 파장이 점차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시언은 일본 여행 사진을 올려 비난을 받은 것이다. 일각에서는 이시언을 비판하는 것에 대해 지나친 참견이라고 보고 있으나, 예민한 시국에 SNS 활동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는 의견도 나와 갑론을박이 계속되고 있다.

(사진: 이시언 인스타그램)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