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놀라운토요일’, 혜리 동생 쇼핑몰 아마레또 홍보 사과 “전체 블러 처리 및 오디오수정”

백승기 기자



‘놀라운 토요일’ 측이 걸스데이 혜리의 동생 쇼핑몰 아마레또 홍보에 대해 사과했다.

8일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제작진은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지난 방송에 불편을 느끼셨을 시청자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사과문을 올렸다.

이어 “방송에서 일부 블러처리 되었던 부분을 현재 재방송 및 VOD 서비스에서 전체 블러 처리 및 오디오 수정 반영하였습니다. 앞으로 제작에 더 신중하고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6일 방송된 ‘놀라운 토요일’에서 혜리는 노래의 정답을 맞히던 중 동생 쇼핑몰의 이름을 적은 메모를 카메라를 향해 들어올렸다. 이에 출연진들이 어리둥절해 하자 신동엽은 “물어보니 동생 쇼핑몰이래”라고 말했다.

방송 후 논란이 커지자 혜리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ING는 공식입장을 통해 “방송의 재미를 위해 했던 말이지만 그로 인해 논란과 불편함을 줄 수 있다는 생각을 미처 하지 못했습니다. 이에 대해 인지하고 반성하며 이후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보다 신중하게 행동할 것입니다"라고 사과했다.

반면 일부 시청자들은 다른 연예인들도 자신들의 개인 사업을 방송을 통해 홍보하는 데 혜리에게만 엄중한 잣대가 아니냐는 의견도 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