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은행, 고객 라이프스타일 맞춘 '굿타임뱅크' 운영

석지헌 기자

[사진] 신한은행은 업무시간을 유연하게 적용하는 '굿타임뱅크'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거래패턴에 맞춰 영업시간을 다르게 운영하는 '굿타임뱅크(Good Time Bank)'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굿타임뱅크는 방문하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거래패턴에 맞춰 업무시간을 유연하게 적용하는 영업점으로, 기존의 탄력점포 개념을 일반 영업점으로 확대 적용한 것이다.

신한은행은 영업점을 이용하는 고객의 거래 특성에 초점을 맞춰 ▲주거래 기업 고객 위주의 기업형 점포 ▲대형상가 및 상업지역의 자영업자 고객에 맞춰 영업하는 상가형 점포 ▲오피스지역에 위치해 직장인 고객 편의를 고려한 오피스형 점포의 형태로 굿타임뱅크를 시범 운영한다.

이번에 선정된 5개 점포는 광화문, 분당중앙금융센터, 가양역기업금융센터, 가양역, 목포대학교 지점이며, 4시 이후 고객들의 영업점 방문 요청이 많은 영업점으로 8월 5일부터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로 영업시간을 변경해 운영한다.



석지헌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