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시큐브, 통합보안관제 솔루션 'tGRIFFIN' CC인증 획득

이대호 기자

시큐브는 독자 기술로 개발한 통합보안관제 솔루션 'tGRIFFIN(티그리핀)'이 IT보안인증사무국으로부터 CC인증(EAL2)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tGRIFFIN'은 대규모·대용량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각종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위협을 분석함은 물론, 침해대응 기능을 제공하고, 실시간 모니터링 및 경보기능을 통합한 통합보안관제 솔루션이다.

또한 'tGRIFFIN'은 시큐브의 서버보안 솔루션인 Secuve TOS(시큐브토스), 시스템통합계정권한관리 솔루션인 iGRIFFIN(아이그리핀) 등과 연동 및 호환성을 유지하도록 개발돼 고객에게 통합운영의 편리성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홍기융 시큐브 대표이사는 "체계적인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합된 보안운영 측면에서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지난 수년간 끈기있게 기술개발에 투자한 결과"라며, "지난 3일 빅데이터 분석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LogGRIFFIN CC인증에 이어 통합보안관제 솔루션 tGRIFFIN에 대해서도 같은 시기에 CC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계정관리(Identity Management), 해킹방지·접근통제, 빅데이터 로그수집·분석,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합보안관제를 모두 아우르게 되어 향후 지속적인 매출 증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대호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