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캐리비안 베이, 먹을거리 가득한 '메가 바비큐 페스티벌' 개최

유찬 기자



캐리비안 베이가 오는 19일부터 8월 15일까지 '메가 바비큐&비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야외 레스토랑 산후앙과 하버마스터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에서는 폭립, 씨푸드, 치킨 등 바비큐 메뉴 6종과 함께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모든 메뉴에는 바비큐와 곁들이면 좋은 빵, 야채, 나쵸 칩 등 사이드 메뉴도 함께 제공된다.

바비큐 메뉴를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뉴욕에서 온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의 시그니처 클렌저 '그린클린' 체험 키트를 선착순 1,800명에게 증정한다.

20일과 21일 양일간 PIC 리조트와 함께 하는 '해피 PIC 데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날에는 물 빨리 담기, 공 이어받기 등을 겨루는 키즈 올림픽이, 둘째날에는 PIC 마스코트인 '시헤키' 댄스 콘테스트가 하루 2회 열린다.

서핑라이드에서는 일반인이 참가하는 서핑 대회도 열려 우승자와 인기상에게 PIC 사이판 4박 숙박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과 구명자켓 대여권, 그리고 서울, 경기 등 수도권 내 13개 지역을 연결하는 셔틀버스 이용권이 포함된 '셔틀버스 왕복 패키지' 상품도 내놨다.

모바일 기반의 스마트 버스(e버스)를 운영하는 위즈돔이 위메프와 함께 제휴를 맺고 선보인 캐리비안 베이 셔틀버스 왕복 패키지는 15일부터 8월 25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구입 후 편리하게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