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노랑풍선, 사이판 PIC 사무실 개소..."고객 편의성↑"

이대호 기자

사이판 마하가섬 / 사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이 '사이판 PIC리조트'에 전용 사무실을 개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통해 이용객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사이판 PIC 리조트는 사이판 최대 워터파크를 보유한 인기 높은 리조트다. 액티비티풀, 레이지리버, 워터 슬라이드, 포인트 브레이크, 키즈풀 등 40여 가지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갖추고 있어 관광객 선호도가 높다.

노랑풍선은 "PIC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조금 더 가까운 곳에서 케어하기 위해 사이판 사무실을 운영하기 시작했다"며, "더욱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노랑풍선 고객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7시, 토요일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인터넷 전화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핸드폰 충전, 멀티어댑터 대여, 유모차 대여, 렌터카 및 선택관광 안내, 각종 예약 대행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노랑풍선은 '사이판 PIC-GOLD+마나가하섬+BBQ 5일' 상품을 통해 가족 단위 휴양 여행을 추천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등 다양한 국적기 직항 편을 이용하며, 모든 일정 식사가 포함돼 있다. 새섬, 만세절벽 등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을 비롯해, 부드러운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한 마나가하섬 투어가 포함돼 있다.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여행객을 배려하기 위해 어린이 키즈클럽, 나눔 씨앗 영어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하고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아동 투숙고객에게는 시헤키 시계(1명당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대호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