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 "5G 1등 기업 도약" 외 3건

박소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행사)
1.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 "5G 1등 기업 도약"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이 2분기 사내 성과 공유회에서 "미디어 플랫폼을 강화해 5G 1등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자리에서 하 부회장은 "5G 상용화 100일만에 5G 점유율 29%를 달성, 기존 대비 높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했다"면서 "5G 성과는 전사가 하나가 돼 철저한 준비로 5G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한 결과"라고 강조했습니다.

(협약)
2.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SK페이 관련 최상의 서비스 제공"


신한카드는 11번가와 함께 '11번가 신한카드'를 출시하기로 하고 협약식을 개최했습니다.

'11번가 신한카드'는 11번가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SK페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SK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SK페이와 관련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11번가 제휴 카드가 향후 통합 SK페이에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행사)
3. 이해선 웅진코웨이 대표 "대한민국 대표 물기업 정체성 강화"

웅진코웨이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에서 물 열리는 문화축제 '제3회 그랑블루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합니다.

이해선 웅진코웨이 대표이사는 "이번 후원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물 기업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젊은층에게 브랜드 방향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며 고객 소통의 폭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행사)
4. 황수남 KB캐피탈 대표 "브랜드 공모전으로 KB차차차 마케팅"

KB캐피탈은 젊은 연령층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KB차차차 브랜드 활성화를 위해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는 "대학생들의 브랜드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젊은 층을 대상으로 중고차 등록 매물 1위 플랫폼인 KB차차차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박소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