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매주 금토일 'NS몰'에서 장보세요"

유지승 기자


NS홈쇼핑이 NS몰에서 오늘(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NS마트 장보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폭염과 예고된 장마로 날씨 짐작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여름 휴가를 즐기려는 ‘홈캉스(홈+바캉스)’족을 겨낭한 상품들로 구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NS몰에서는 홈캉스 족들 겨냥해 집에서도 휴가지 못지 않은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 가심비 가성비 모두 따져봐도 실속있는 상품들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기내 간식처럼 즐기는 ‘달콤바삭한 꿀 땅콩’ 1kg대용량이 4,900원, ‘맛기픈 통칼집 삼겹살&목살 세트’는 6,9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이밖에 보양식으로도 안주로도 즐길 수 있는 ‘남해안 돌문어’, 중복에 빠질 수 없는 ‘신세계 올반 삼계탕’, ‘황도복숭아' 등을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금주의 추천 베스트 상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최종 결제 금액의 3%를 적립으로 돌려주고,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NS마트장보기 기획전에서 2회 구매 시 적립금 2,000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집에서도 휴양지 못지 않게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NS마트장보기’ 기획전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지승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