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평창군, 장돌뱅이 캠핑체험 행사 개최

신효재 기자

(사진=평창군)

평창군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간, 전통시장 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2019 평창 장돌뱅이 캠핑체험 '평창을 가다!' 행사를 평창전통시장 및 바위공원 캠핑장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창전통시장의 홍보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파워 블로거 및 SNS를 활발하게 운영중인 4인 가족 기준 25팀 100명과 평창 민속 5일장 상인회 20명이 함께 참여한다.

이 날 오전에는 평창민속 5일장 체험으로 장보기, 먹거리 찾기, 장돌뱅이 상인과 함께하는 보물 찾기 등을 진행한다. 오후에는 평창 바위공원 캠핑 즐기기로 바위공원 및 노람들 아침정원 관람, 미니 풀장 물놀이, 다슬기 줍기 체험, 다양한 보드게임, 장돌뱅이와의 만남 및 레크레이션 등의 상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최찬섭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행사로 참여자들에게 관광자원과 연계한 평창민속 5일장의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하고, 블로그 및 SNS 등의 매체로의 다양한 홍보를 통해 전통시장 및 5일장이 활성화 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