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혼자산다’ 화사, 이번엔 간장국수다! (feat.9년지기와 첫 드라이브)

김수정 인턴기자

걸그룹 마마무 화사와 절친 최수정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19일에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운전면허를 딴 뒤 첫 드라이브에 나서는 화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화사는 “마침내 면허를 따고 차를 샀다”며 자신의 첫 차를 공개했다. 화사는 자신의 차를 '붕붕이'라고 부르며 차의 엉덩이를 토닥이는 듯한 행동을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화사가 연습생 시절이었을 때 가장 가까운 지인이었던 최수정이 등장했다.

화사는 "많은 시행착오를 옆에서 함께해 준 사람이다. 지금까지도 손에 꼽히는 소중한 인연"이라며 소개했다.

자신의 첫 차로 최수정과 함께 생애 드라이브에 나선 화사는 "옆에 탄 사람이 다치면 걱정된다"라고 말했다.

이내 화사는 "옆에 누군가를 태우면 겨드랑이에서 냄새가 날 지경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했다.

화사의 걱정대로 그의 실수는 계속됐다. 화사는 고속도로에서 속도를 내지 못하고, 방향을 바꾼 뒤에도 방향 지시등을 끄지 않는 등 긴장을 떨치지 못해 보는 이들을 가슴 졸이게 만들었다.

거기다 비까지 내리자 화사는 당황했다. 창문을 제대로 올리지 못했으며, 와이퍼 대신 워셔액을 발사했다.

하지만 최수정은 당황하지 않고 화사를 도와주며 "이런 날이 오다니 감회가 새롭다"고 화사를 응원했다.



두 사람은 드라이브를 하면서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다. 최수정은 "너는 독하게 살도 빼고 성공할거라는 집념이 있었다"며 연습생 시절 화사의 열정을 칭찬했다.

이어 최수정은 "사실 마마무 첫 모니터링을 하고 울었다. 네가 살이 쪽 빠져서 나왔다. 얼굴이랑 몸이 빼빼 말라서 무대를 하는데 눈물이 나더라"고 말했다.

화사는 "원래 60kg 대였는데 45kg까지 뺐다. 두 달 만에 감량한 것"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마침내 두 사람은 가평 자라섬에 도착했다. 이에 최수정은 "갈 땐 따로 가자"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떡볶이와 연습생 시절을 떠올리며 만든 간장 국수를 만들었다. 떡볶이는 국물이 너무 많아 무지개 회원들을 걱정시켰다.

화사를 떡볶이 간을 본 뒤 “묘한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허브솥트로 간을 맞춘 뒤 화사와 최수정은 직접 만든 요리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화사는 “연습생 시절 언니가 많이 해줬던 거다”라며 간장국수 먹방을 선보였다. 화사의 먹방을 본 무지개 회원들은 “와 진짜 맛있겠다”라며 감탄했고, 이시언은 “이번엔 국수다”라며 국수의 완판(?)을 예상했다.

화사는 "고시원에 살 때 너무 힘들었는데, 언니가 편의점에 가서 먹을 걸 다 사줬다. 누울 자리보다 먹을 게 더 많았는데 그게 너무 행복했다. 그런 순간마다 항상 언니가 있었다"며 최수정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