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배틀트립’ 송해나X진정선, 탑모델들의 먹방 “이거 누가 다 먹었어?”

김수정 인턴기자

모델 송해나와 진정선이 ‘반전 양손 먹방’을 펼칠 예정이다.

오늘(20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아시아의 극과 극 투어’라는 주제로 모델 송해나-진정선과 배우 이재황-서도영이 여행설계자로 나선다.

두 팀은 각각 ‘보라카이’와 ‘카자흐스탄’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오늘(20일) 방송에서는 송해나-진정선의 ‘가보카 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송해나-진정선이 모델 이미지를 내려놓은 반전 양손 먹방을 펼쳤다고 해 눈길을 끈다.

이날 송해나는 보라카이에서도 ‘인싸’들만 안다는 씨푸드 맛집으로 진정선을 안내했다. 특히 이때 송해나는 “일단 배를 좀 나눠야 한다. 코스처럼 착착 시켜 놨다”며 끝없는 음식의 향연을 기대케 했다.



아니나 다를까 송해나와 진정선은 기대를 뛰어넘는 남다른 풀코스의 자태에 두 눈이 휘둥그레 졌다는 후문이다.

에피타이저인 코코넛스프를 시작으로, 블랙페퍼 쉬림프 플래터, 칠리 쉬림프 플래터, 갈릭버터 크랩, 디저트인 코코넛 쉐이크까지 다채로운 음식이 거나하게 펼쳐진 것이다.

이에 두 사람은 한 손에 비닐 장갑을 낀 것도 모자라, 비닐 장갑을 끼지 않은 손까지 이용해 격렬한 양손 먹방을 선보이는가 하면, 갈릭버터 크랩의 등딱지에 한국식 게딱지 볶음밥까지 해서 먹는 야무진 먹방으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무엇보다 진정선은 깨끗하게 비워진 접시들의 자태에 “이거 누가 먹었어? 아니야. 우리가 이렇게 먹었을 리 없어”라며 현실을 부정해 폭소를 유발했다고 전해진다.

뿐만 아니라 상대팀인 이재황은 “씨푸드 먹는게 제일 부러웠다”며 군침을 다셨다고 전해져, 송해나-진정선의 반전 먹방과 상대팀까지 매료시킨 보라카이의 먹거리에 궁금증이 상승된다.

한편,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배틀트립’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