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불후의명곡’ 영지, '♥장윤정'도경완에 대해 “단 한 번도 편한적 없다”

김수정 인턴기자

장윤정이 영지와의 인연을 밝혔다.

20일에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여름특집 3탄 'Oh My Star 오 나의 친구!'편이 그려졌다.

이날 장윤정은 영지와 함께 무대를 꾸미게 됐다. 장윤정은 영지와 친해지게 된 계기에 대해 “술을 마시면서 친해졌다. 음악으로 잘 통하는 사이다”라고 말했다.

장윤정은 장르가 다른 영지와 같은 무대에 선 적이 없었다고 했다. 이어 장윤정은 "특집 소식을 듣자마자 바로 영지에게 연락을 했다"고 전했다.



이에 정재형은 앞서 영지가 장윤정의 남편인 도경완과 함께 무대를 했던 걸 언급하며 "둘 중에 누가 더 편하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영지는 "전 형부가 편했던 순간이 단 한 번도 없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말을 들은 장윤정은 "영지가 도경완을 별로 안 좋아한다. 절친이 결혼하니까 외로움이 커졌나보더라, 약간 빼앗긴 느낌이 든다고 했다"고 말했다.

한편,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