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천시 신둔면, 상가번영회 골목상권 조직화사업 참여 신청

19일 첫 회의 개최
신효재 기자

(사진=이천시)

이천시 신둔면 상가번영회는 19일 금요일 신둔면행정복지센터에서 경기도에서 공모한 '골목상권 조직화사업'에 참여하기 위해 첫 회의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둔면상가번영회는 지난 4월 처음 창립총회를 개최한 후 쾌적한 거리조성 프로젝트 등 쇄퇴하는 상권을 되살리기 위한 노력을 강구하던 가운데 지난 6월에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에서 추진하는 골목상권 조직화사업에 참여 신청서를 제출, 서류심사 및 심의를 받게 됐다.

골목상권 조직화사업은 공동체에 전문 상권 매니저를 배치하고 상권분석, 컨설팅 경영교육, 현장체험 및 상권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환경개선사업 등을 추진하는 사업이다. 사업에 선정될 경우 예산 1139만 원을 지원받게 된다.

신둔면 상가번영회에서는 이런 좋은 사업에 참여하게 돼 기쁘고, 앞으로 지역주민들도 기해하는 바가 큰 만큼 골목상권 조직화 사업에 선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판규 신둔면장은 “골목상원 소상공인들을 하나의 경제공동체로 조직화하고 육성함으로써 소상공인들의 경쟁력을 강화함은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