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여름 휴가철 홍천서 스포츠대회 이어져

신효재 기자



이달부터 다음달까지 홍천군에 여러 스포츠 대회가 이어져 여름 휴가철 지역경기 활성화에 기여할 전망이라고 군이 23일 밝혔다.

제2회 강원도지사배 전국 생활체육 복싱대회가 20일과 21일 이틀간 홍천종합체육관에서 열렸으며, 이번 복싱 대회에는 전국 250여 명의 선수가 참가했다.

제59회 대통령배 전국 남녀 펜싱 선수권대회 및 생활체육 전국 펜싱대회가 오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열리고 제24회 김창환배 전국 남녀 펜싱 선수권대회가 8월 19일부터 8월 25일까지 홍천종합체육관에서 열린다. 이 대회들은 국내 주요 펜싱대회로 국내 정상급 펜싱 선수 및 동호인이 홍천군을 방문할 계획이라고 군은 설명했다.

또한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제11회 홍천무궁화배 전국 동호인 남녀 배구대회가, 8월 27일부터 9월 1일까지 홍천 전국 유소년 클럽 배구대회가 홍천종합체육관에 열려 배구를 사랑하는 전국 남녀, 유소년이 홍천에 방문할 예정이다.

홍천군은 “7, 8월 여름 휴가철에 스포츠대회를 잇따라 개최함으로써 반짝 상경기 특수를 누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전국단위 대회 개최로 대한민국 대표 건강 놀이터 홍천을 전국 전역에 알릴 기회”라고 전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