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금융, 볼보차코리아와 신한동해오픈 공식후원 협약

조정현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23일 서울 세종대로 본사에서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이사와 신한금융그룹 브랜드홍보부문 이병철 부문장이 참석한 가운데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신한동해오픈’을 공식 후원하는 내용의 마케팅 협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오는 9월 인천에서 개최되는 제35회 신한동해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3년간 신한동해오픈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본 대회 및 프로암대회에 플래그십 SUV, XC90 1대와 다음달 국내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중형세단 신형 S60 2대를 홀인원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한금융 이병철 부문장은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 볼보자동차와의 이번 파트너십이 국제대회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신한동해오픈의 품격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해로 35회를 맞이하는 ‘신한동해오픈’은 1981년 창설된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 투어의 메이저급 대회로 특히 올해부터는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 투어, 아시안투어, 일본골프투어(JGTO)가 공동 주관하는 국제대회로 거듭난다.

올해 대회는 9월 19일부터 22일간까지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 클럽에서 진행된다.

조정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