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디언스, 여행에미치다 X 국가정보원 콜라보 콘텐츠 '내 인생 첫 유럽' 공개

오성록 기자

사진제공 = 미디언스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기업 '미디언스(대표 김민석)'는 해외여행이 몰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피해 예방 캠페인 콘텐츠 '내 인생 첫 유럽 : 포르투갈'을 공개했다.

국내 대표 여행 커뮤니티 '여행에미치다'와 '국가정보원'의 협업으로 제작된 이 콘텐츠는 여행 중 발생 가능한 상황 속 피해 예방을 위한 캠페인 영상이다.

생애 첫 유럽 여행을 떠난 밀레니얼 세대 여행기가 아름다운 화면으로 담겨있는 영상에는 여행의 설렘 속 주인공이 미처 눈치채지 못한 위험천만 순간들이 보는 이의 주의를 끈다.

미디언스 김민석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영상 속 정답을 찾는 과정을 통해 함께 고민하며 효과적으로 피해에 대한 경각심을 주기 위해 제작됐다"며 "항상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내 인생 첫 유럽 : 포르투갈' 퀴즈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여행에미치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종료 날인 7월 31일에 정답 영상이 공개된다.

오성록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