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언스, 여행에미치다 X 국가정보원 콜라보 콘텐츠 '내 인생 첫 유럽' 공개
오성록 기자
가
사진제공 = 미디언스 |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기업 '미디언스(대표 김민석)'는 해외여행이 몰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피해 예방 캠페인 콘텐츠 '내 인생 첫 유럽 : 포르투갈'을 공개했다.
국내 대표 여행 커뮤니티 '여행에미치다'와 '국가정보원'의 협업으로 제작된 이 콘텐츠는 여행 중 발생 가능한 상황 속 피해 예방을 위한 캠페인 영상이다.
생애 첫 유럽 여행을 떠난 밀레니얼 세대 여행기가 아름다운 화면으로 담겨있는 영상에는 여행의 설렘 속 주인공이 미처 눈치채지 못한 위험천만 순간들이 보는 이의 주의를 끈다.
미디언스 김민석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영상 속 정답을 찾는 과정을 통해 함께 고민하며 효과적으로 피해에 대한 경각심을 주기 위해 제작됐다"며 "항상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내 인생 첫 유럽 : 포르투갈' 퀴즈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여행에미치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종료 날인 7월 31일에 정답 영상이 공개된다.
오성록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