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천시, 2019 이천시 동남아 시장개척단 모집

수출유망 중소기업 대상
신효재 기자

(사진=이천시)

이천시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기경제과학원)이 손잡고 이천시 소재 수출유망 중소기업들의 상반기 미국시장에 이어 하반기 동남아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이천시와 경기경제과학원은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드), 싱가포르(싱가포르)로 파견하는 ‘2019 이천시 동남아 시장개척단’에 참가할 이천시 관내 중소기업 10개사를 오는 8월 20일 18시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시장개척단은 이천시 소재 우수 중소기업을 해외시장에 파견해 수출 길을 넓히고자 마련됐다. 파견기간은 오는 11월 18일부터 11월 23일까지 4박 6일간이다.

참가 기업은 현지 바이어와 1대1 개별상담을 진행하게 되며, 항공료 일부와 통역, 시장조사, 상담장 및 현지 단체이동시 차량 지원 등을 받게 된다.

파견국인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권을 가졌으며, 아세안 시장에 접근하기 위한 이상적이고 효율적인 역할의 말레이시아와 자유무역국가로서 낮은 진입장벽으로 인해 중소기업이 가장 빨리 진출할 수 있는 국가인 싱가포르는 시장진출을 위한 전략적 가치가 매우 높다는 게 시의 설명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이천시청 홈페이지 또는 이지비즈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우편 또는 방문, 이메일을 통해 신청가능 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청 또는 경기경제과학원 남부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