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복면가왕’ 음악편의점의 정체는? 연애칼럼니스트 곽정은 “정신 줄 놓았다”

김수정 인턴기자

음악편의점의 정체는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이었다.

28일에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새로운 가왕이 된 '노래요정 지니'에게 도전하는 8인의 복면 가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라운드 두 번째 무대에 오른 '주유소'와 '음악 편의점'은 임상아의 '뮤지컬'을 선곡해 멋진 무대를 뽐냈다.

음악 편의점이 청아한 목소리를 뽐내며 무대의 흥을 돋웠다. 주유소의 깔끔한 고음처리가 방청객과 판정단의 귀를 사로잡았다.



김호영은 "편의점 님은 박자감도 있는데 자신감도 있다"며 음악 편의점의 무대를 칭찬하면서 "교통 캐스터 아니면 기상 캐스터 같다"고 추리했다. 김구라는 "오랜만에 생목(?) 발성을 들었다"며 "장영란 같다"고 말했다.

두 복면가수의 대결결과 주유소가 2라운드에 진출했다. 음악 편의점은 솔로곡 여행스케치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를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다. 음악 편의점의 정체는 연예칼럼니스트 겸 방송인 곽정은이었다

곽정은은 “리허설할 때까지만 해도 이렇게 떠 있지는 않았다. 그런데 노래를 하려고 하니까 정신줄을 놓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곽정은은 “너무 힘들었는데 행복했다”면서 소감을 전했다.

한편, MBC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