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세상에서제일예쁜내딸’ 최명길, 홍종현에게 “내 딸 상처주지 마라”

김수정 인턴기자

홍종현이 최명길의 친딸이 김소연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28일에 방송된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는 모든 사실을 알고 혼란스러워하는 홍종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종현은 최명길의 친딸에 대해 모든 사실을 알게 됐다. 그는 최명길의 딸이 김소연이라는 사실을 확인하고는 혼란스러워 했다.

한편, 김소연은 홍종현이 연락이 되지 않자 걱정하기 시작했고 최명길에게 연락해 “전화 안 하려고 했는데 죄송해요. 혹시 태주 씨 어딨는지 아세요? 하루종일 연락이 안 되어서요”라고 말을 꺼냈다.

그러자 최명길은 “그 애, 연락 없니?”라고 물었고 김소연은 “무슨 일 있는건 아닌지 너무 걱정되서요”라며 홍종현의 행방을 물었다.

최명길은 “걱정하지 말고 있어. 아무 일 없을거야. 그러니 걱정 말고 있어”라는 말만 남기고 먼저 전화를 끊었다.

이후 최명길은 홀로 있는 홍종현을 찾아냈다. 최명길은 “네가 이러고 있는 게 너한테 아니 우리한테 무슨 도움이 되겠냐. 이러지 말라. 네 처가 눈치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자신을 ‘어머니’라고 부르는 홍종현에게 최명길은 “아직까진 내가 어머니인가 보구나. 어머니라고 부르기 싫으면 이젠 더이상 그렇게 부르지 않아도 돼. 하지만 네 처는 버리지마라. 그 애는 불쌍한 애야. 네가 그 아이 선택한거잖아. 결혼하기 싫다고 떠나겠다는 애를 붙잡은 것도 너잖아”라고 했다.

홍종현은 “어떻게 두 사람 날 속일 수 있냐”고 따졌다. 최명길은 “내가 말렸다. 진실을 말하겠다 발악하길래 내가 말렸어. 그냥 유학이나 떠나라고 했어. 가진 건 돈 밖에 없으니 돈 줄테니 유학가서 지금처럼 그랬듯 남으로 살자고 했어”라고 말했다.

그러자 홍종현은 “그것도 이해가 안 됩니다. 어떻게 자신의 딸한테”라고 말했다. 이에 최명길은 “이 고해성사를 죽을 때까지 몇 번이나 해야 할까. 너 그거 아니? 난 처음에 그 아이를 알아보지도 못했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또한 최명길은 “그저 맹랑한 아이로만 생각했어. 그 아이가 나한테 그렇게 신호를 보냈는데 알아봐달라고 발버둥쳤는데도 난 내 눈으로 직접 확인하기 전까진 믿지도 않았었다”고 말했다.

홍종현은 “그만하세요. 충분합니다 이정도도. 당신은 날 속였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낳은 딸, 그리고 당신이 키운 아들까지 둘 다 버린겁니다. 자식 두 번 버린겁니다”고 눈물 흘렸다.

최명길은 “너가 알고 있다는 걸 그 아이는 몰랐으면 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너 그거 아니? 난 널 키우기 위해 내 딸을 버렸고 내 딸은 너하고 결혼하기 위해 날 버렸다. 우리 모녀사인 이미 망신창이야. 되돌릴 수 없는 지경이야. 이 세상 누구보다 원수야. 그래도 난 어미니까 이제와서 그래도 난 어미니까 넌 내 딸한테 상처주지마. 상처주면 나야말로 너 용서하지 않을거야”라고 말했다.

한편,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7시5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