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쁜녀석들 마동석, 이터널스 합류 소감 “말도 안되는 좋은 일, 깜짝 놀랐다”

백승기 기자



나쁜녀석들 마동석이 이터널스 합류 소감을 밝혔다.

29일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중, 마동석, 김아중, 장기용, 손용호 감독이 참석했다.

마동석은 최근 마블의 새 영화 ‘이터널스’에 합류했다. 마동석은 ‘이터널스’에서 길가메시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에 마동석은 “일단 저한테 말도 안되는 좋은 일이 생겨서 저도 깜짝 놀랐다.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며 “'이터널스'는 앞으로 여러 번 찍어야 될 수도 있고 해서 계속 왔다갔다하면서 촬영할 것 같다. 또 '범죄도시2' 같은 영화도 준비하고 있어서 계속 촬영할 것 같다"라고 밝혔다.

또 마동석은 "개인적으로 영광이고, 제가 야구하는데 갑자기 메이저리그에서 불러준거나 다름 없어서 영광스럽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나쁜녀석들’은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이다.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스타뉴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