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원 리조트, 8월말까지 경품이벤트 및 이색 즐길거리 선보여

여름 성수기 맞이
신효재 기자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오는 8월 말까지 리조트 곳곳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이색 즐길거리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해발 1340m에 위치한 하이원탑에서는 관광곤돌라인 스카이1340를 탑승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늘의 주인공, 행운의 룰렛 이벤트가 매일 오후 1시 40분 시작된다.

오늘의 주인공 이벤트는 스카이1340을 오후 1시 40분부터 1, 2, 3번째로 발권한 고객들에게 하이원 롤러장 이용권(1팀 4명)과 포토 머그컵 체험권(1팀 1개)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 다트게임을 통해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진짜 사나이를 주제로 한 경품 증정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과녁에 콩주머니를 골인시키는 수류탄던지기 게임, 물 위에서 균형을 잡으며 미션을 수행하는 출동 5분 대기조 게임, OX퀴즈 등을 통해 전기렌지, 에어프라이기, 스마트시계, 텀블러, 미니선풍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마운틴 베이스에서도 미꾸라지 잡기, 무선 수륙양용 자동차 체험, 페달 보트타기 등의 이색 즐길거리를 내달 18일까지 즐길 수 있다. 이용요금은 인당 5천원이다.

하이원 리조트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피해 하이원을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와 즐거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며 “하이원에서 행복한 추억도 남기고, 다양한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