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호텔 델루나 이현 조선왕 이이경, 아이유와 다정샷 ‘훈훈한 매력 발산’

백승기 기자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조선왕 '이현' 역을 맡은 배우 이이경이 아이유와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이경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텔델루나에 특별출연했어요~ 지금 6회에 방송됩니다~”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이경은 한복을 입은 아이유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조선왕 이현으로 변신해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이이경은 tvN 주말드라마 '호텔 델루나' 6회에서 조선왕 이현역을 연기하는 발연기 배우 유오 역으로 출연했다.

이날 장만월(아이유)는 조선왕 이현을 손님으로 모신다는 생각에 들떠 있었다.

이후 장만월은 왕이 이현이라는 서명을 한 것을 보자 이현이 누구지? 이도는 한석규, 이산은 이서진. 이훤은 김수현, 또 누가 있더라?"라고 중얼거렸다.

한편 호텔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토, 일 방송된다.

(사진:이이경 인스타그램)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