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관광개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항공뷰 최초 공개

제주시 내 전경 및 한라산 한눈에 조망하게 될 스카이라인 선보여
김민환 기자

<자료=롯데관광개발>

제주의 새로운 핵심 랜드마크로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항공뷰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롯데관광개발은 최근 드론을 이용해 코어 공사 마무리 작업이 한창인 38층 높이의 2개 타워와 국내 최고 높이(62m)의 인피티니풀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항공뷰를 촬영했다고 31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7월 초 850객실이 들어가는 R타워의 코어 공사를 38층까지 마무리한 데 이어 750객실이 들어가는 H타워도 다음달 20일께 코어 공사를 끝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두 타워의 높이는 각각 169m로 기존 최고층이던 롯데시티호텔(89m)보다 2배 가까이 높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시 내 전경은 물론 제주 바다와 한라산을 파노라마처럼 조망할 수 있는 제주의 핵심 관광명소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연말 완공을 목표로 제주 특유의 주상절리를 형상화한 커튼월(외벽) 공사와 함께 호텔 객실 및 포디엄 인테리어 공사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현재 일 평균 1,600명의 근로자가 현장에 투입되고 있다.


김민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