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화페인트, 새 슬로건 '라이프 캔버스' 맞춰 제품 리뉴얼

유찬 기자


삼화페인트공업은 새로운 슬로건 라이프 캔버스를 발표하고 이에 맞춰 제품 패키지도 새로 내놨다고 1일 밝혔다.

새 슬로건 라이프 캔버스(Life Canvas)는 새하얀 캔버스에 다양한 그림을 채우듯 삼화페인트의 컬러가 다채로운 삶의 이야기를 고객과 함께 그려간다는 의미로 간결한 프레임과 선명한 붓질 이미지로 시각화했다.

신규 패키지 리뉴얼 작업은 삼화페인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키워드인 진정성(Integrity), 리얼컬러(Real Color), 감각(Trendy)을 표현했다.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 라인 패키지는 검은색 프레임을 공통으로 적용하고 제품군별로 색상을 통일해 용도와 기능, 카테고리 등 특징을 한눈에 알기 쉽게 디자인했다.

BI(Brand Identity) 라인 패키지는 그래픽 모티프에 제품 특성에 맞는 이미지나 그래픽 패턴을 넣어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게 했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