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허인 국민은행장 "세상을 바꾸는 금융 선도할 것" 外 3건

조정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허인 국민은행장 "세상을 바꾸는 금융 선도할 것"

허인 국민은행장이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선도하는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가 되겠다"며 혁신금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허인 행장은 중소벤처기업부, 외식업중앙회와 함께 자영업와 중소기업의 지속성장을 지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이같이 강조했습니다.



안건희 이노션 CEO "웰컴 인수, 글로벌 리딩그룹 도약"

안건희 이노션 글로벌 최고경영자가 "진정한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우뚝 서겠다"고 밝혔습니다.

안건희 최고경영자는 이노션이 호주의 광고대행사 웰컴 지분 85%를 1836억원에 인수하며 창사 이후 최대 규모의 M&A를 단행한 것과 관련해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 "누구나 이커머스 시작하도록 도울 것"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 카페24 이재석 대표가 "누구나 쉽게 이커머스 사업을 시작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대표는 간편 쇼핑몰 솔루션 '스마트모드' 출시 한 달 만에 만개에 가까운 쇼핑몰이 개설된 것과 관련해 이같이 언급했습니다.



메트라이프 송영록 사장 "차별화된 금융교육 확대"

메트라이프코리아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는 송영록 메트라이프 사장이 "올바른 경제인식과 금융습관을 갖도록 차별화된 금융 교육을 확대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송영록 사장은 전국 초등학교 학생들울 대상으로 열린 '메트라이프 꿀잼 어린이 금융교육'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습니다.




조정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