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강원 평창에 15년만에 새아파트 분양…후분양 아파트라 즉시 입주

㈜미강산업개발, 59~75㎡ 2개타입 48가구 규모…6개월 이후 전매 가능
이군호 부장



㈜미강산업개발은 강원도 평창군 안흥동 일원에 '평창 부강아파트'를 후분양방식으로 공급한다.

이 단지는 휘닉스파크와 알펜시아리조트 등 레저시설과 오대산국립공원이 인접한 휴양형 아파트다. 지상 2~4층 1개동과 지상 2~7층 1개동 등 총 2개동 규모로 59~75㎡ 2개 타입 48가구이 공급된다.

3.3㎡당 분양가는 700만원대로 평창군 봉평읍에서 15년만에 선보이는 새아파트다.

59㎡는 12가구로 고품격아트월을 설치했고 세대 중문 및 발코니 샷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급스러운 분위기의 붙박이장과 유럽식 아일랜드 식탁과 고급렌지후드 및 전기쿡탑 등도 빌트인으로 제공된다.

74㎡는 36가구로 세대 중문과 발코니 샷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붙박이장과 아일랜드 식탁 및 고급렌지후드, 전기쿡탑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부강아파트 인근에는 휘니스파크가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부대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또 오대산, 대관령, 동해가 인근에 있어 산, 계곡, 바다를 모두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단지는 후분양 아파트로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투기조정대상 3구역으로 6개월 이후 전매가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평창군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새 아파트이면서 실속형 소형평형으로 인근 거주자의 이전수요 및 휴양형 아파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평창 부강아파트 샘플하우스는 강원도 평창군 안흥동 1길 25-8에 위치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