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019 케이월드 페스타’ 폐막공연 서는, 슈퍼주니어·ITZY·백지영·하성운 등 K-POP ★들

문정선 이슈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폐막공연에 한류 대표 뮤지션들이 총집합하는 폐막공연을 예고했다.

오는 8월 15일(목)부터 24일(토)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될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사타’가 폐막공연으로 축제의 마지막을 성대하게 장식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발라드의 여왕이라 불리는 백지영, 팔색조 매력을 지닌 슈퍼주니어를 비롯해 하성운, ITZY, 엔플라잉, 에이프릴, (여자)아이들, 네이처, 키썸 등 장르 불문한 다양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SBS MTV THE SHOW, 셀럽티비 라이브쇼, K-힙합 콘서트, 뮤지컬 슈퍼콘서트,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예고돼 관심이 집중됐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각종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SNS 채널에서는 다양한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제공: 케이월드 페스타]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