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영상] 로켓펀치 '빔밤붐' 뮤직비디오, 8시간 만에 백만 뷰 돌파!

오성록 기자



6인조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의 무서운 기세가 눈에 띄고 있다.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는 지난 7일 미니 1집 앨범 '핑크펀치(PINK PUNCH)'의 타이틀곡 '빔밤붐(BIM BAM BUM)'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원더케이(1theK)를 통해 공개된 '빔밤붐' 뮤직비디오는 공개 8시간 만인 8일 오전 2시 기준 조회 수 100만 뷰를 기록하며 스타 탄생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로켓펀치', '로켓펀치 빔밤붐' 등의 실시간 검색어가 상위권에 오르며 이번 로켓펀치 데뷔 무대에 대한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

음원차트에서도 신인 그룹의 성과로서는 독보적 성과를 보인다.

'빔밤붐'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86위를 기록해 신인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차트 진입에 성공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독일어로 '땡땡땡'이라는 의미의 '빔밤붐'은 한 번 들어도 귀에 쏙 꽂히는 독특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로켓펀치는 8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미니 앨범 '핑크펀치' 타이틀곡 '빔밤붐' 무대를 공개한다.

사진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오성록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