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통 3사, ‘갤럭시 노트10’ 사전예약 착수… 단독 혜택은?

정보경 이슈팀



'갤럭시 노트10' 사전예약이 시작된 가운데 이통 3사가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 유치에 나섰다. 사전예약 3사 혜택은 다음과 같다.

# SK 텔레콤, ‘럭셔리’ 사은품 증정

SK 텔레콤은 총 1000명에게 슈피겐과 S.T.Dupont의 콜라보 프로모션 케이스을 제공한다.

9일(금)부터 19(월)까지 T월드 다이렉트에서 매 5번째 사전예약 고객에 한하며 당첨 안내는 MMS를 통해 개별 발송된다.

또 실용만점 T기프트를 제공한다. 모토로라 Verve Buds 200 BT 이어폰, 캐로타 듀얼 고속 무선 충전 패드, 슈피겐 갤럭시노트 10/10+ 패키지, 크레앙 차량용 무선충전 패키지, 캐로타 스마트폰 짐벌 셀카봉, NUGU CHIPS 무선 충전 스탠드 등 6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 KT, 'KT SHOP'에서 구매 시 더 많은 혜택
'KT SHOP'에서 ‘갤럭시 노트10’을 구매 시 4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몽블랑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 ‘몽블랑 #146라인 노트’, ‘슈피겐 케이스&불가리 향수’, ‘보아르 모아 제습기’, ‘루네 무선충전 블루투스 스피커’ 등 4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기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문 시 배송방법에서 ‘여기오지’를 선택하면 전국 방문 서비스, 중고폰 보상, 직접배송과 개통, 데이터 백업, 단말 케어, KT 상품 컨설팅, IT기기 체험 등의 7가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T SHOP’이 사전예약 3000명을 달성하면 2만원 상당의 이마트 상품권을 구매자 전원에게 추가 증정한다. 9일(금)부터 19일(월)까지 ‘KT SHOP’ ‘갤럭시 노트10’ 5G 사전예약 1~3000번째 고객에 한해 사전예약 고객이 500명씩 늘어날 때마다 경품이 추가된다. 발표는 20일(화) ‘KT SHOP’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에어드레서 5명 추첨, 그 외 경품 각 10명 추첨) 이어 '갤럭시 노트10' 이벤트를 공유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쇼’를 준다.

# LGU+, S펜 증정과 기존 고객에게 큰 혜택
LGU+는 8월 9일(금)부터 8월 19일(월)까지 LGU+ 사이트에서 ‘갤럭시 노트10’을 사전 예약 및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S펜을 하나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8일(수)이며 사전 예약 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세계 최초 5G 클라우드 게임 앱 'Ge Force Now' 무료 체험, ‘Youtube Premium’ 6개월 무료, VR 헤드셋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U+Shop'의 단독 혜택은 ‘샤오미 미밴드3(한글판)’, ‘프리디 플렉스 무선충전스탠드 (EA1203)’, ‘게릴라 액션캠 PRO 3000’, ‘팬톤 TWS P-COMPACT AIR’ (게릴라 액션캠과 팬톤은 색상 랜덤 발송) 등 4종 사은품 중 하나를 증정한다.

특히 LGU+ 기존 고객이라면 선택약정할인의 약정 잔여기간이 아무리 많이 남아있어도 위약금 없이 ‘갤럭시 노트10’으로 기기변경이 가능하다. (기존 재약정 고객의 경우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