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장르별 실력파 아티스트 모두 한자리에

문정선 이슈팀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 장르별 인기 아티스트들이 총출동 해 특급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그룹 YB, 엔플라잉, 아스트로, 이창민, 남우현, 정세운, 마마무, 레드벨벳, 청하 등 각 분야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뮤지션들이 합류한다.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SOBA'는 오는 8월 15일(목)부터 24일(토)까지 국내 최대 규모·최장 기간 진행되는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 내 행사로 진행되며, 지난해와 달리 22일(목)과 23일(금)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2019 SOBA'는 현재 소리바다 모바일 앱을 통해 본상과 남·녀 인기상의 주인공을 가리기 위한 온라인 투표를 진행 중이다.

위 행사의 각종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SNS 채널에서는 다양한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제공: 2019 SOBA)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