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파리바게뜨, 광복절 맞아 '소비자 참여 기부 캠페인'

유지승 기자


파리바게뜨가 74주년 광복절을 맞아 ‘소비자 참여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파리바게뜨 매장을 방문해 ‘국민의 빵’ 5종 중 한 가지 이상 구매 시 815원 혜택을 제공한다.

동시에 동일 금액인 815원을 파리바게뜨가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국민의 빵’ 5종 결제 시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쿠폰을 제시하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쿠폰은 15일 하루만 사용이 가능하다.

행사 대상 제품은 쫄깃한 곡물 호떡, 카스테라구마, 콩가루구마, 쫄깃한 찰떡맘모스, 쫄깃한 왕꽈배기 등 ‘국민의 빵’ 5종이다.

이번 행사의 기부금액은 지난 2월 28일(3.1절 100주년 전야제 행사시 적립한 판매 매출), 4월 11일(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기부 모금액) 행사 관련 기금을 합산해 연말에 독립유공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은 올해 광복절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고자 이번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민들로부터 사랑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지승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