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하이마트, 폭염에 취약한 쪽방촌에 냉방가전 200대 기증

1,500만원 상당 냉방가전을 서울 돈의동, 남대문 등 쪽방촌 주민들에게 전달
고장석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폭염에 취약한 서울과 부산지역 쪽방촌 주민들에게 냉방가전을 기증했다.

롯데하이마트는 14일 서울시 종로구 돈의동에 위치한 시립돈의동쪽방상담소를 방문해 1,500만 원 상당의 냉방가전 200대를 전달하고 기증식을 진행했다.

조준석 롯데하이마트 상품개발부문장(왼쪽), 최영민 시립돈의동쪽방상담소 소장(가운데),
강대성 굿피플 상임이사(오른쪽)

롯데하이마트가 전달한 냉방가전은 냉풍기 100대와 선풍기 100대로, 임직원들이 매달 급여의 일부를 적립하여 조성한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기증된 냉방가전은 종로구 돈의동, 남대문 등을 포함한 서울 및 부산지역 쪽방촌 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무더위쉼터와 쪽방촌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증식에 참석한 롯데하이마트 조준석 상품개발부문장은 “폭염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지역사회 이웃들이 더위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고장석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