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온더보더 하남점, 홍현희·제이쓴 부부와 함께 ‘맛있는 토크쇼’ 개최

김지향



지난 10일,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가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인기 개그우먼 홍현희, 제이쓴 부부와 함께 ‘맛있는 토크쇼’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라이브 시식회 등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됐으며,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현장에서 여름에 더욱 잘 어울리는 정통 멕시칸 요리를 소개했다. 온더보더 칵테일을 직접 만드는 체험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고, 호세쿠엘보와 콜라보, 바텐더 칵테일쇼, 룰렛 행사 및 매장을 찾은 고객들과의 포토타임이 진행됐다.



서울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온더보더는 1982년 미국 녹스와 트래비스 가에서 처음 문을 연 뒤, 전 세계 160여 곳에서 운영되는 글로벌한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이다. 국내에는 스타필드 하남점을 포함해 10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멕시코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껏 살려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정통 멕시칸 다이닝과 다양한 마가리타,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흥겨운 바 공간으로 구성돼있으며, 다양한 멕시칸 메뉴가 총망라되어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온더보더는 일반적인 체인 레스토랑과 달리 매일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낸 신선한 메뉴를 제공한다고 한다. 대표적으로 토마토, 할라피뇨, 어니언과 실란트로 등으로 매일 만드는 프레쉬 살사, 풍부한 영양을 함유한 아보카도를 사용하여 테이블에서 직접 만드는 구아카몰 라이브 등이 있다. 또한 온더보더의 그릴 메뉴는 참나무를 이용한 멕시코 전통 메스퀴드 그릴 방식으로 조리해 은근한 스모크 향이 배어 나와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최상급 안창살과 천일염, 매장에서 직접 구워내는 토르티야까지 온더보더의 모든 식재료는 항상 최고급만을 고집해 최상의 맛을 만들어 낸다”라며, “온더보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음료와 다양한 테킬라, 프로즌 글라스에 제공되는 시원한 맥주도 여름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