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강원랜드, 하계성수기 맞이 건전게임 문화 확산 캠페인

강원랜드 중독관리센터 주최, 리조트 방문 고객 대상
신효재 기자

(사진=강원랜드)

강원랜드(대표이사 문태곤)는 하계성수기를 맞이해 워터월드와 마운틴콘도에서 리조트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9년 건전게임 문화 확산 캠인’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강원랜드 중독관리센터의 주최로 진행됐으며, 고객들에게 도박중독의 위험성을 홍보하고 사전예방법을 안내해 건전게임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마련됐다.

하이원 워터월드 입장객 및 리조트 체크인 고객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캠페인은 데시벨 측정, 스피드스태킹, 제기차기 등의 미니게임을 통해 고객들이 ‘건전게임, 책임도박’ 등의 구호를 외치며 자연스레 도박중독 위험성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도록 진행됐다.

또한 도박중독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의 인터넷, 스마트폰과 같은 행위중독에 대한 심각성을 환기시키고, 건강한 생활습관과 자기절제의 중요성을 전파하는 계기도 됐다.

강원랜드 중독관리센터 관계자는 “건전게임 문화 정착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고객들의 카지노에 대한 인식 전환이 중요하다”며 “지속적으로 건전한 게임 문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 중독관리센터는 지난 2일에도 워터월드와 마운틴광장에서 건전게임 문화 확산 캠페인을 전개했으며, 총 600여 명의 고객들이 참가한 바 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