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주말 브런치부터 북카페·와인마켓까지, 호텔에서 보내는 하루

유찬 기자



호캉스가 일상적인 휴가 형태로 자리잡으며 호텔의 즐길거리도 다양해지고 있다.

신라스테이와 신라호텔은 가을을 맞아 책과 함께하는 '북캉스'를 준비했다.

신라스테이는 처서인 23일부터 기존 북토크에 가을 감성을 더한 비어 책방을 단 나흘간 선보인다.

맥주를 마시며 '맥주탐구생활'의 저자인 김호 작가와의 북토크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호텔 루프탑에서 선선한 초가을 저녁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비어 책방'은 신라스테이 마포에서 오는 23, 24일과 30, 31일(오후 6시 30분~9시) 만나볼 수 있으며, 패키지 이용 고객은 물론, 해당 날짜에 신라스테이 마포에서 투숙 중인 고객도 이용 가능하다.

신라스테이가 올해 3월 첫 선을 보인 '북캉스 패키지'는 호텔에서 즐기는 휴식은 물론 문화생활까지 곁들일 수 있어 밀레니얼 세대에게 특히 많은 인기를 얻었다.

제주신라호텔도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초가을 저녁부터 늦가을까지 '어텀 북토크'를 진행한다.

이번 북토크에는 임경선 등 유명 베스트셀러 작가들뿐 아니라 정도선•장은정 등 제주지역과 소통해 온 작가들도 함께해 제주신라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북토크가 될 예정이다.

오는 9월 6일부터 11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천 여권의 도서와 전자책(e-book)을 구비하여 휴가객들에게 평온한 쉼터가 되어온 라운지S에서 진행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스카이라운지는 오는 24일부터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주말 브런치인 '일 브런치'를 새롭게 준비해 운영한다.



활력있는 주말 아침을 맞이하기에 충분한 다채로운 뷔페 섹션과 수석 셰프 루카 카리노의 위트가 더해진 4가지 패스 어라운드(Pass around) 메뉴를 함께 제공한다.

호텔 최고층인 30층에 위치해 서울과 한강이 한 눈에 펼쳐지는 뛰어난 전망을 바라보며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뷔페에는 다양한 해산물이나 프로슈토, 치즈 등도 준비되기 때문에 와인을 곁들이기도 좋다.

글래드 마포는 오는 23일과 30일, 와인을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마켓을 연다.

추석 시즌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추석 선물 세트와 함께 정통 프렌치 컨셉의 1만원대 와인을 1+1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인근 직장인들이 시음 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오후 12시~1시, 오후 6시~8시 2번에 걸쳐 진행된다.

당일 구매한 와인은 콜키지 차지 없이 9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M과 조니 바에서 아란치니, 브리 치즈 브루스케타, 깔라마리 등 와인과 어울리는 다양한 스낵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