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배틀트립’ 유민상·서태훈·이세진, 남다른 썸머 패션 공개! ‘시선 강탈’

김수정 인턴기자

유민상과 서태훈, 이세진의 남다른 비주얼이 공개됐다.

오늘(17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인기쟁이 썸머 페스티벌’를 주제가 그려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개그맨 유민상, 서태훈, 이세진이 출연해 수도권에 존재하는 핵인싸 코스를 소개할 것으로 예고돼 기대가 모아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 속에는 여름 전용 잇 아이템을 풀 착장한 유민상, 서태훈, 이세진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유민상은 ‘닭 모자’와 ‘픽셀 선글라스’를 쓰고 애니메이션 속에 나올법한 비주얼을 뽐내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서태훈과 이세진은 비가와도 끄떡없는 우산 모자와 방수가방으로 한껏 멋을 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동시에 세 사람 모두 화려한 무늬가 있는 휴양지룩을 입고 물총을 들어 눈길을 끈다.

세 사람이 향한 곳은 포천의 백운계곡으로, 잇 아이템들을 장착한 유민상의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은 “중국 드라마에 나오는 폭군 같다”고 평을 남겨 폭소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거대한 피자와 감자튀김 같은 튜브 또한 관심을 높인다. 특히 유민상은 피자를 먹는 듯 한 귀여운 인증샷을 남기는가 하면, 서태훈은 감자튀김 모델 같은 섹시(?)한 포즈로 눈길을 끈다.

한편,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1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배틀트립’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