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유플, U+프로야구서 미국 메이저리그 경기 생중계

하루 최대 3경기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VOD 제공...아이패드 프로 등 경품 이벤트 진행
이명재 기자



LG유플러스가 MBC스포츠플러스와 제휴해 프로야구 전용 앱인 'U+프로야구'를 통해 오는 20일부터 미국 메이저리그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U+프로야구에 'MLB'관을 새로 배치하고 한국 메이저리거 출전 경기를 중심으로 하루 최대 3개 경기를 실시간으로 생중계하며 첫 방송은 20일 오전 8시 10분 '시애틀 VS 템파베이' 경기다.


MLB관에서 한국 메이저리거가 출전하는 경기 일정과 대진표를 한눈에 보고, 시청하지 못한 지난 경기의 하이라이트 영상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MLB관 오픈을 기념해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20일까지 메이저리그 경기를 시청한 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5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에어팟, MLB 모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류현진 선수 외 코리안리거들의 국민적 관심이 높아 MLB 중계 서비스를 기획했다"면서 "고객 관심이 높은 볼거리를 지속 강화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명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