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호텔제주, 가을 시즌 '에이스' 체험 프로그램 선보여

유찬 기자



롯데호텔제주의 레저 엔터테이너 에이스(ACE)가 이색적인 체험 프로그램을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한다.

투숙객이라면 사전에 별다른 여행 준비를 할 필요 없이 에이스 프로그램을 즐기며, 행복한 가을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쿠킹 클래스에서는 제주 바다와 해녀를 테마로 한 제주 해녀의 과자집 만들기(월, 수, 금, 일요일 운영)와 해바라기 케이크 만들기(화, 목, 토요일 운영)가 진행된다.

48개월부터 초등학생 사이의 어린이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쿠킹 클래스로서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약 1시간가량 운영된다. 참가비는 1인당 3만원(이하 세금 포함)이다.

10월 한 달만 진행하는 핼러윈 캠프도 눈길을 끈다.

어린이 고객이 핼러윈 코스튬을 입고 액세서리 만들기, 유령 쿠키 만들기 등 재미있는 오감 체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캠프이다.

제주의 가을을 느끼고 싶다면 야외 체험 프로그램도 좋다. 모노레일 감귤 팜 투어는 모노레일을 타고 감귤 농장 탐방하기, 감귤 따기, 동물 먹이 주기등 다양한 체험과 더불어 수확한 감귤을 가지고 갈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참가비는 1인당 2만 5,000원.

모든 에이스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접수가 마감되니 사전에 롯데호텔제주 에이스 클럽으로 유선 예약하는 것이 좋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