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주공항 근접 ‘제주 브리즈스테이’ 분양… 해발 300m 고지 청정지역 준공 완료

김지향

삶의 질을 높여줄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마련

사진: 제주 브리즈스테이 조감도

우리는 집을 볼 때 교육환경, 단지 내 시설, 인테리어 등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한다. 그 중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사항은 교통편일 것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제주시 해안동 일대에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교통, 환경을 겸비한 건강특권 주거단지 ‘제주 브리즈스테이’가 준공을 완료하고 모델하우스를 오픈해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 브리즈스테이’는 제주시 노형 로터리까지 직선거리 약 4km로 근거리에 편의시설이 위치하고 한라초ㆍ중, 제주일고 및 한라대 등 다양한 학군들이 주변에 위치해 자녀들의 학습 분위기 조성에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현장 주변으로 신비의 도로, 제주도립미술관, 한라수목원, 제주 석굴암, 용두암 등 다수의 관광지가 인접하고 있다.

또한 오라CC, 제주CC, 엘리시안CC 등 다수의 골프장과 어승생 승마장 등 인접해 레저생활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며, 제주공항까지 약 8km로 가까워 편리하게 공항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에는 탁구대를 겸비한 피트니스 센터, 스크린골프 연습장 및 노래방, 소 영화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특히 전 세대에 65인치 TV, 양문형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드레서/스타일러 등 가전제품과 비데, 음식물 처리기 및 각 세대 거실과 방에는 우드 블라인드, 거실, 주방, 안방에는 천정형 에어컨이 모두 풀옵션으로 무상 제공된다.

이처럼 ‘제주 브리즈스테이’는 쾌적한 자연환경을 고루 갖춘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우선 해발 300m 고지에 접해 바다와 한라산의 사계절을 감상할 수 있다.

현재 1단지 48세대, 2단지 32세대로 준공됐으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전체 지상 4층 7개 동, 전용 84㎡ A, 84㎡ B 2개 타입 총 80가구 2개 단지의 규모로 분양된다.

‘제주 브리즈스테이’의 모델하우스는 제주시 해안동에 위치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